Starnews

첫방 '진짜사나이' 7.8%..호평 속 순조로운 출발

발행:
김미화 기자
ⓒ방송화면 캡처
ⓒ방송화면 캡처

첫 발을 내딛은 '진짜 사나이'가 시청자의 호평을 받으며 순조롭게 출발했다.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4일 첫방송 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는 7.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7일 종영 한 '일밤-매직콘서트 이것이 마술이다'(이하 '매직콘서트') 마지막회가 기록한 시청률인 5.2%보다 2.6%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진짜 사나이'는 리얼 입대 프로젝트라는 콘셉트 아래 6명의 남자 연예인들이 군부대를 방문해 부대에 머물며 훈련을 체험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 서경석, 김수로, 류수영, 샘 해밍턴, 손진영, 엠블랙의 미르 등 5명의 연예인이 논산 훈련소에 입소해 제작진의 개입 없이 5박 6일간 실제 병영 체험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첫방송에서는 훈련소에 입소한 다섯 명의 연예인이 독사조교를 만나 군기가 바짝 드는 모습을 그렸다. 이들은 관등성명 대는 일부터 하나씩 배워 나가며 군 생활에 적응했다.


'진짜 사나이'는 그동안 TV에서 방송 된 단순한 스타 병영체험을 벗어나 리얼한 모습을 그려내며 예측불허의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동시간 대 방송 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13.0%를 나타냈고 KBS2 '해피선데이'는 10.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퍼펙트 글로우 기대하세요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영웅·이준호·김혜윤·스키즈·니쥬·우기, '10주년 AAA 2025' 인기상 주인공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