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 부문 주간랭킹 95주 연속 1위..'막강 영향력'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 부문 주간랭킹 95주 연속 1위..'막강 영향력'

발행 :


방탄소년단(BTS) 진이 마이원픽(MY1PICK) 주간랭킹에서 95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빛냈다.




진은 마이원픽 12월 3주차(12월 14일~12월 21일) 'K-POP 개인 부문 주간랭킹'에서 954만 8118개의 하트를 획득하며 정상에 올랐다. 지난해 2월 5주차부터 시작된 연속 1위 기록은 95주째를 맞았으며, 이는 꾸준한 팬덤의 지지와 진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월간 랭킹에서도 진의 존재감은 이어졌다. 그는 'K-POP 개인 부문' 월간 랭킹에서 23개월 연속 1위를 기록하며 확고한 브랜드 파워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광고 모델 대세 스타', '수능날 힘이 되어줄 응원 요정 스타', '섬유 유연제 광고에 어울리는 포근한 매력의 스타', '2025 기부 영향력 No.1 스타' 등 다양한 테마 투표에서도 잇따라 1위에 오르며 절대 강자로서의 존재감을 보여줬다.




앞서 '섬유 유연제 광고에 어울리는 포근한 매력의 스타' 1위 리워드로 진행된 진의 광고는 12월 24일부터 28일까지 강남역 전광판을 통해 송출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각종 인기 투표에서 우승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지지를 입증해온 진은, 지난 18일 개최된 '2025 펀덱스 어워드'에서 글로벌 네티즌 인기 스타상 K-SHOW 남자 부문 첫 수상자로 선정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데뷔작 '대환장 기안장'에서 자연스러운 리액션과 인간적인 매력, 특유의 센스와 순발력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남다른 예능감을 입증한 결과다. 첫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예능 천재'라는 호평을 이끌어낸 진은, 예능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입증했다.


한편, 지난 6월 고양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팬 콘서트 '#RUNSEOKJIN_EP.TOUR in GOYANG'의 현장을 담은 영화 '런석진 에피소드 투어 더 무비'는 오는 12월 27일 전 세계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12월 31일부터 CGV 단독 상영으로 관객과 만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