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샘 해밍턴 추천 베스트 군대 음식은?..바나나라떼!

발행:
조은혜 기자
/사진=MBC '일밤-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사진=MBC '일밤-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진짜 사나이' 출연 중인 샘 해밍턴의 바나나 라떼 찬양이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여섯 명의 멤버(김수로, 서경석, 샘 해밍턴, 류수영, 손진영, 미르)가 자대 배치를 받은 백마부대에서의 마지막 내용이 전파를 탔다.


이 날 방송에서는 야간 경계근무를 마치고 돌아온 샘 해밍턴이 중대원들과 함께 봉지라면(일명 뽀글이)을 폭풍 흡입하는 장면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샘 해밍턴은 "아무래도 훈련 끝나고 먹는 라면이 최고"라며 "다른 라면 맛이랑 다른 것이 없지만 빡세게 늦은 시간까지 훈련하다 보니까...라면 먹으면 어 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군대 음식 베스트 5'를 묻는 제작진의 질문에 군대리아, 냉동치킨, 라면, 참치 크래커, 과자라고 대답. 바로 "아 참 바나나 라떼! 지금 다들 바나나 라떼에 반한 거 같아요. 처음에 커피 먹다가 다들 지금은 바나나 라떼 먹고 있어요"라고 말하며 바나나 라떼에 대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인터뷰가 나가는 방송 내내 샘 해밍턴 이름 옆에 '이병·미식가'라는 자막이 꼬리표처럼 달려 있어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웃음 포인트를 선사했다.


진정한 먹방계의 고수임을 보여준 샘 해밍턴에 대한 네티즌들 반응 역시 뜨겁다. "저두 바나나 라떼 먹어보고 싶어요", "역시 진정한 먹방계에 고수는 샘 해밍턴",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등등 재밌다는 반응이 대다수다.


한편, 이 날 방송 말미에는 부대생활을 마치는 여섯 명의 멤버들을 위해 중대원들이 몰래 쓴 롤링 페이퍼가 공개됐다. 멤버 모두 감동받아 어쩔 줄 몰라 하는 사이, 샘 해밍턴이 외국인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노력을 인정해준 중대원들에 대한 감사의 눈물을 흘려 감동을 주었다.


/사진=MBC '일밤-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