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짝' 31기 男6호·女3호 커플 9월 28일 결혼

발행:
윤상근 기자
"애정촌 커플 결혼 지금까지 총 7쌍"
/ SBS '짝' 말레이시아 특집편 방송화면
/ SBS '짝' 말레이시아 특집편 방송화면


SBS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 말레이시아 특집 편에서 최종 커플로 이어진 두 남녀 출연자가 부부로 결실을 맺는다.


'짝' 남규홍 PD는 지난 4일 오후 기자와 만난 자리에서 "말레이시아 편에 출연해 최종 커플로 성사됐던 31기 남자6호 신재우(33)씨와 여자3호 박시원(28)씨가 방송 이후 약 1년 정도 진지한 만남을 가져온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전했다.


남 PD는 "결혼식 장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날짜는 오는 9월28일로 예정됐다"며 "오는 10월 결혼 소식을 전했던 '짝' 42기 출연자인 남자4호와 여자3호 출연자 커플보다 일찍 식을 올릴 것 같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012년 7월에 방송됐던 말레이시아 특집에서는 서울대 출신 회사원, 미남 의류판매원, 무용 강사, 외국계 커리어우먼 등 이른바 '고(高)스펙'의 출연자들이 총출동해 말레이시아의 휴양지를 배경으로 색다른 만남을 그려냈다.


방송에서 백화점 회사원 출신 남자6호와 프리랜서 무용 강사로 재직 중인 여자3호는 유일하게 최종 커플로 성사되며 주목을 받았다. 남자6호는 당시 로맨틱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으로 여자3호의 매력을 이끌게 했고 여자3호도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솔직한 모습을 뽐냈다.


남 PD는 이와 함께 '짝'을 통해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출연자들에 대해 "좋은 소식을 당사자들로부터 들으면서 '짝'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커플로 탄생하는 것이 결과적인 부분이긴 하지만 진정성을 가지고 만나왔다는 점에서는 의미 있는 일"이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짝' 애정촌에서의 짧은 만남이 진지한 관계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한 커플은 총 7쌍이 됐다.


앞서 9기로 출연했던 남자 3호 김종윤씨, 여자 4호 박은진씨 커플은 바로 '짝' 1호 부부. 이들은 '돌싱 특집'에서 만나 서로를 보듬어 주며 결국 결혼에 골인, 지난해 '짝' 1호 아기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7기 남자2호 조용진씨와 여자3호 김진이씨 커플, 16기 남자5호 '성형남' 배수광씨와 6기 여자1호 '이하늬 닮은꼴' 김유주 커플, 8기 여자2호·남자5호 커플, 9기 여자1호·남자2호 커플도 결혼에 성공해 좋은 결실을 맺었다.


이후 지난 5월31일에는 42기 출연자 남자4호·여자3호 출연자가 최종 커플로 성사된 이후 결혼에 골인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