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 감독, '피플인사이드'서 美진출 비화 공개

발행:
최보란 기자
봉준호 감독 / 사진=임성균 기자
봉준호 감독 / 사진=임성균 기자


영화 '설국열차'의 봉준호 감독이 케이블 채널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 출연한다.


'피플인사이드' 제작진은 25일 "백지연 앵커가 26일 오전 봉준호 감독을 만나 인터뷰를 진행한다. 세계가 주목하는 봉 감독의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봉준호 감독은 오는 8월1일 개봉 예정인 '설국열차'로 국내는 물론 할리우드까지 들썩이게 하고 있다. 봉 감독은 이번 인터뷰를 통해 '설국열차'에 얽힌 모든 궁금증을 비롯해 할리우드 진출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등 자신의 영화 세계를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봉준호 감독의 '피플인사이드' 출연에는 백지연 앵커가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는 후문. 백지연 앵커는 영화 '마더' 제작 당시 배우 김혜자를 봉준호 감독에게 소개했을 정도로 봉 감독과는 남다른 인연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봉준호 감독의 할리우드 진출작 '설국열차'는 크리스 에반스, 송강호, 틸다 스윈튼 등 세계적인 배우들이 출연하는 CJ의 글로벌 프로젝트로, 새로운 빙하기, 인류 마지막 생존지역인 열차 안에서 억압에 시달리던 꼬리칸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반란을 담은 작품이다.


봉준호 감독이 출연하는 '피플인사이드'는 오는 29일 오후 7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