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봉준호 감독, '피플인사이드'서 美진출 비화 공개

발행:
최보란 기자
봉준호 감독 / 사진=임성균 기자
봉준호 감독 / 사진=임성균 기자


영화 '설국열차'의 봉준호 감독이 케이블 채널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 출연한다.


'피플인사이드' 제작진은 25일 "백지연 앵커가 26일 오전 봉준호 감독을 만나 인터뷰를 진행한다. 세계가 주목하는 봉 감독의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봉준호 감독은 오는 8월1일 개봉 예정인 '설국열차'로 국내는 물론 할리우드까지 들썩이게 하고 있다. 봉 감독은 이번 인터뷰를 통해 '설국열차'에 얽힌 모든 궁금증을 비롯해 할리우드 진출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등 자신의 영화 세계를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봉준호 감독의 '피플인사이드' 출연에는 백지연 앵커가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는 후문. 백지연 앵커는 영화 '마더' 제작 당시 배우 김혜자를 봉준호 감독에게 소개했을 정도로 봉 감독과는 남다른 인연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봉준호 감독의 할리우드 진출작 '설국열차'는 크리스 에반스, 송강호, 틸다 스윈튼 등 세계적인 배우들이 출연하는 CJ의 글로벌 프로젝트로, 새로운 빙하기, 인류 마지막 생존지역인 열차 안에서 억압에 시달리던 꼬리칸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반란을 담은 작품이다.


봉준호 감독이 출연하는 '피플인사이드'는 오는 29일 오후 7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시즌3까지 무사히 도착한 '모범택시' 기대하세요
김향기 '빠져드는 깜찍 미모'
'저스트 메이크업 탑3'
'문무'로 돌아온 KBS 대하드라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서민 식재료'를 건드려?"..'이경실 달걀' 후폭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볼리비아-가나에 2연승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