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데프콘·샘해밍턴·박명수, 예능★ '코빠' 총출동

발행:
김미화 기자
'코빠' / 사진제공=MBC
'코빠' / 사진제공=MBC


김국진, 박명수, 데프콘, 샘 해밍턴, 조혜련, 김성주, 배우 소이현, 가수 케이윌 등 대세 예능 스타들이 MBC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에 빠지다' 연말 특집 방송에 출연한다.


20일 MBC는 최근 진행 된 '코미디에 빠지다' 연말 특집 녹화에 함께 참여한 데프콘, 샘 해밍턴, 박명수 등 예능 스타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MBC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스타들이 '코미디에 빠지다' 출연진과 호흡을 맞춰 개그를 선보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 된 녹화에서 박명수는 초고령 할아버지들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다룬 '초고령화 시대' 코너에 출연, 거동이 불편해 간호인을 데리고 다니는 백발 할아버지로 변신했다. 그는 등장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고 중간 중간 '호통 명수'의 모습으로 돌발 애드리브를 선보이는 등 웃음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데프콘은 신선한 반전개그로 주목을 받고 있는 'MSG' 코너의 게스트로 등장, 개그맨들과 함께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


'코빠' / 사진제공=MBC


'섹션TV 연예통신'의 MC 김국진, 소이현도 '은밀하게 훈훈하게' 코너에 등장해 풋풋한 커플 연기와 진한 스킨십을 선보여 관객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 조혜련은 '미미나나쥬쥬' 코너에 근자감 넘치는 왕언니로 출연했고 예능대세 샘 해밍턴은 '네 못난이'의 게스트로 등장해 웃음을 유발했다.


'코미디에 빠지다' 제작진은 "한 해 동안 MBC 코미디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코빠 with MBC 예능스타'라는 콘셉트로 특집 무대를 꾸몄다"며 "콘셉트에 걸맞게 MBC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한 예능 대세 스타들이 총출동했다"고 말했다.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의 스타들이 '코미디에 빠지다'의 지원사격에 나서며 어떤 웃음을 줄지 기대를 모은다. 22일 밤 12시 5분 방송.


김미화 기자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귀시' 사랑해 주세요
올아워즈, 네 번째 미니앨범 'VCF'로 컴백
에스파 윈터 '뷰티풀 리치 걸!'
트와이스 사나 '아름다운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덕 제대로..국중박 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이재성 결국 소집해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