량현량하·임은경·김성은, 여름특집 '웰컴투두메산골' 출연

발행:
이경호 기자
량현량하, 임은경, 김성은, 이범학, 이만복, 판유걸(사진 왼쪽 맨 위부터 시계방향) /사진=7월 16일 방송된 '그 시절 톱10' 예고편
량현량하, 임은경, 김성은, 이범학, 이만복, 판유걸(사진 왼쪽 맨 위부터 시계방향) /사진=7월 16일 방송된 '그 시절 톱10' 예고편


량현량하, 임은경, 김성은, 판유걸 등 추억의 스타들이 자연으로 여행을 떠나 자신들의 상처를 치유한다.


9일 오후 케이블 채널 tvN 관계자에 따르면 '그 시절 톱10'이 여름특집으로 '웰컴 투 두메산골'을 준비했다.


관계자는 "'웰컴 투 두메산골'은 과거 인기가 많았지만 대중에게 잊혀진 연예인들이 두메산골로 여행을 떠나 자급자족, 서로 소통하고 의지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고 밝혔다.


그는 "추억의 스타들이 각자 받은 상처를 공개, 도시가 아닌 자연(두메산골)에서 서로 의지하며 치유하는 과정을 그린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번 '웰컴 투 두메산골'에는 량현량하, 임은경, 김성은, 판유걸, 이만복, 이범학 등이 출연한다"며 "지난달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1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웰컴 투 두메산골'은 지난달 16일 '그 시절 톱10' 방송을 통해 한 차례 예고됐다. 당시 예고편에서 임은경, 판유걸, 김성은, 량현량하, 이만복, 이범학 등 출연자들이 과거 활동하던 때 받은 상처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웰컴 투 두메산골'은 오는 13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되며, 총 4회로 꾸며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