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6' 임형우, 포스트맨과 라이브 합동 무대

발행:
이경호 기자
'슈퍼스타K6' 임형우 /사진제공=엠넷
'슈퍼스타K6' 임형우 /사진제공=엠넷


'슈퍼스타K6' 참가자 임형우가 남성 듀오 포스트맨(신지후, 김성태) 멤버 신지후와 합동 무대를 꾸민다.


10일 오후 케이블채널 엠넷에 따르면 오는 14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될 '슈퍼스타K6'(이하 '슈스케6')에 임형우가 포스트맨과 '신촌을 못 가'의 스페셜 라이브 무대를 함께 꾸미기로 했다.


이번 주 '슈스케6' 생방송에서는 톱3(곽진언, 김필, 임도혁)의 준결승 무대와 더불어 특별 무대 및 시상식이 진행된다. 포스트맨과 임형우의 합동 무대도 이 특별 무대와 시상식의 일환으로 성사됐다.


포스트맨이 2013년 1월에 발표한 '신촌을 못 가'는 발표 당시는 큰 인기를 얻지 못했으나 올해 '슈스케6' 3차 예선에서 임형우가 부르며 화제를 모았다. 방송 이후 원곡 음원이 멜론과 엠넷 닷컴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한 달 가까이 점령하다시피 했으며, 두 달이 넘게 흐른 현재까지도 음원 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새 앨범을 내고 활동을 재개한 포스트맨은 자신들의 곡을 세상에 크게 알려준 임형우와 '슈스케6' 제작진에 감사를 표하면서 기꺼이 합동 라이브를 자처해 더욱 뜻깊은 무대를 꾸밀 수 있게 됐다. 섬세한 보이스로 원곡의 매력을 잘 살린 임형우가 원곡자인 포스트맨과 어떤 호흡으로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포스트맨의 멤버 중 김성태는 군 복무 중인 관계로 참여하지 못하고 임형우와 신지후의 듀엣 무대로 펼쳐질 계획이다.


이밖에도 재스퍼 조, 볼 빨간 사춘기 등 이번 시즌 화제의 참가자들이 한자리에 모일 예정으로, 이들을 사랑했던 많은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오는 14일 오후 11시 방송될 '슈스케6' 준결승 대결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