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체리필터, '나가수3' 합류..록스피릿 선사한다

발행:
김미화 기자
체리필터 / 사진제공=뮤직팜
체리필터 / 사진제공=뮤직팜


록밴드 체리필터(조유진, 정우진, 연윤근, 손스타)가 MBC 대표 음악버라이어티 '나는 가수다-시즌3'에 합류한다.


9일 '나는가수다-시즌3'(이하 '나가수3')측은 "오는 20일 방송예정인 4라운드부터 밴드 체리필터가 새 가수로 합류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체리필터는 보컬 조유진, 기타리스트 정우진, 베이시스트 연윤근, 드러머 손스타로 구성된 혼성밴드로, 2000년 데뷔해 2002년 2집 수록된 '낭만 고양이'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오리 날다', '달빛소년', 'Happy Day'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명실상부 최정상의 록밴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체리필터의 홍일점인 여성 보컬 조유진은 매력적인 보이스 톤과 무대를 휘감는 파워풀한 퍼포먼스, 시원한 고음까지 선보이는 폭발적인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정우진, 연윤근, 손스타의 환상적인 연주실력은 그들이 가진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내며 유쾌한 무대를 선사해왔다.


'나가수3' 제작진은 "체리필터는 강렬한 에너지와 폭발하는 록스피릿을 톡톡히 전하는 밴드다"라며 "체리필터가 금요일 밤에 선사할 에너지가 넘치는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이어 "체리필터가 합류하는 4라운드 경연은 한층 더 치열하고 흥미진진해 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가수3'는 13주 동안 단 한 명의 가왕을 뽑는 음악 버라이어티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나가수3'의 세 번째 탈락자가 결정되는 3라운드 2차 경연은 오는 13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