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축구 중계방송 콤비 안정환, 김성주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한다.
3일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측에 따르면 전 축구선수 안정환과 방송인 김성주는 이날 진행되는 인터넷 생방송에 합류한다.
안정환과 김성주는 앞서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동반 출연한 데 이어, 축구 중계 방송에서도 친근하고 귀를 사로잡는 해설로 찰떡궁합을 선보인 바 있는 콤비다.
두 사람이 인터넷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밖에도 요리사 오세득과 최현석이 한 팀으로 인터넷 생방송에 출연한다. 또한 다소 생소한 인물일 수도 있는 댄서 제이블랙, 제이핑크가 등장할 예정이다. 걸리시 댄스를 출 때는 일명 '제이핑크'로, 파워풀한 힙합댄스를 출 때는 '제이블랙'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스트리트 댄서다.
이번 인터넷 생방송에 기존 출연자로는 방송인 김구라와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이 출연한다.
이들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어떤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찾을지 이목이 쏠린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인터넷 생방송은 3일 오후 다음팟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오는 9일 오후 11시 15분 MBC를 통해 본 방송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