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개그콘서트', '호불호'·'환상의 커플' 폐지

발행:
이경호 기자
KBS 2TV '개그콘서트' 코너 '호불호'(사진 위), '환상의 커플'/사진=KBS
KBS 2TV '개그콘서트' 코너 '호불호'(사진 위), '환상의 커플'/사진=KBS


KBS 2TV '개그콘서트' 코너 '호불호', '환상의 커플' 등이 폐지됐다.


12일 오전 '개그코서트' 관계자에 따르면 '호불호'(이원구, 최효종, 홍훤), '환상의 커플'(임재백, 김승혜, 류근지, 박소라, 정윤호)이 막을 내렸다.


관계자는 "먼저 '환상의 커플'은 지난달 31일 방송을 끝으로 폐지됐고, '호불호'는 지난 7일 마지막 방송을 했다"며 "두 코너 모두 소재 고갈 및 코너에 출연 중인 개그맨들이 새 코너 준비로 폐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10월 11일 '환상의 커플'은 방송 4개월 만에 폐지됐다. 두 커플이 등장하는 커플 개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호불호'는 지난해 8월 2일 방송을 시작, 6개월 간 시청자들을 만났다. 최효종, 이원구, 홍훤 외에 여러 게스트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관계자는 "두 코너의 폐지로 인해 '상남자들', '1대1', '가족같은' 등 새 코너가 지난 7일부터 시작됐다"며 "세 코너 외에 '개그콘서트' 제작진은 새로운 코너를 준비하며 색다른 개그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스파 카리나 '시선강탈 미모'
변우석 '멋진 명품왕자님'
'체인지 스트릿' 기대하세요
4년만에 다시 돌아온 힙합 레전드 '쇼미더머니 12'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I도 같은 답을 냈다..2026년 기운 좋은 말띠 스타 톱5[신년기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내년 FA 재도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