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진짜사나이' 이시영, 박찬호도 위협한 '특급 체력'

발행:
조주희 인턴기자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2'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2' 방송화면 캡처

이시영이 '진짜 사나이'에서 코리아 특급 박찬호까지 위협하는 특급 체력을 뽐냈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2(이하 '진짜 사나이2')에서는 해군 교육의 요람 '해군 교육 사령부'에 입소한 박찬호, 김정태, 이태성, 박재정, 양상국, 줄리안, 이시영, 서인영, 솔비, 서지수의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들은 해군 부사관이 되기 위한 첫 단계, 체력 검정에 나섰다.


1단계는 팔굽혀 펴기였다. 남군 1위는 55개를 기록한 이태성, 2위는 48개를 기록한 박찬호였다. 줄리안은 의외의 체력을 뽐내며 44개를 기록했고, 꼴찌는 16개를 기록한 박재정이었다.


한편 여군은 1단계 팔굽혀 펴기에서 전원 0개를 기록했다. 이는 에이스로 기대를 한 몸에 받던 이시영도 마찬가지였다. 사실 이시영은 어깨가 탈골 돼 팔굽혀 펴기를 할 수 없는 상태였다. 이시영은 복싱 시합과 영화 촬영 중 연이어 어깨가 탈골돼 치료 중에 있었다.


팔굽혀 펴기를 포기해야 했던 이시영은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많이 속상하기도 했고 어깨가 낫고 다시 입대해야겠다"며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이시영은 이후 체력 검정에서 발군의 실력을 뽐냈다.


이시영은 2단계 윗몸 일으키기에서 58개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55개를 기록한 이태성과 48개를 기록한 박찬호보다도 높은 기록이었다.


이시영은 3km 달리기에서도 무서운 체력으로 남군들을 위협했다. 달리기 결과 1위는 박찬호, 2위는 이시영이었다. 하지만 이시영은 달리기 도중 박찬호를 2번이나 추월했다. 또 완주 이후 녹초가 된 박찬호와는 달리 이시영은 운동장을 두 바퀴는 더 뛸 기세였다.


이시영은 이후 인터뷰에서 "저는 (박찬호 선수가) 저한테 져주시는 줄 알았다"며 "그런데 나중에 들어오셨는데 거의 탈진한 상태셨다"며 놀라워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