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상민X김준현, tvN '20세기소년탐구생활' MC 호흡

발행:
임주현 기자
이상민(왼쪽)과 김준현/사진제공=tvN
이상민(왼쪽)과 김준현/사진제공=tvN


방송인 이상민과 김준현이 케이블채널 tvN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20세기 소년 탐구생활' MC로 호흡을 맞춘다.


tvN 측은 21일 이상민과 김준현이 '20세기 소년 탐구생활'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20세기 소년 탐구생활'은 '호기심으로 뭉친 20세기 소년들이 모여 21세기 세상을 탐구한다'는 모티브로 한가지 탐구 주제를 정해 깊이 있게 탐험하는 최초의 교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생활 속 주제에 대해 심리, 문화, 역사, 인문학, 미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토크를 통해 프리미엄 정보를 쏟아낼 전망이다.


교수진으로는 조영태 서울대 보건대학원 교수, 유현준 홍익대 건축학과 교수, 송길영 이화여대 교수, 김경일 아주대 심리학과 교수, 양정무 한국예술종합대학 미술학과 교수 5명이 참여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쩌다 어른'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로 추석 연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20세기 소년 탐구생활' 연출 정민식 PD는 "시작되는 주제는 있지만 마무리 주제는 예측할 수 없을 것이다. 하나의 주제에서 계속적으로 파생되는 토크의 향연을 통해 각 분야 전문가들이 쏟아 놓을 예측불허의 지식들을 마음껏 섭취하는 시간으로 마련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세기 소년 탐구생활'은 오는 10월 5일 오후 10시 50분과 7일 오후 11시 40분 방영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AAA 위해 대만 입국 완료!
표예진 '러블리한 분위기'
'자백의 대가' 기대되는 배우들의 시너지
무진성 '시크한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사상 첫 포트2' 홍명보호 운명의 조 추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