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멜로망스 김민석이 '너목보'에 차트 역주행의 공을 돌렸다.
김민석은 지난 1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CJ E&M 일산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엠넷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5'(이하 '너목보5') 미니 현장 공개 및 라운드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김민석은 '선물'로 음원 차트 역주행을 한 것에 대해 "운이 좋았다고 생각한다. 모든 출발이 '너목보'인 것 같다. 그때 이후로 순항하기 시작했다"라고 털어놨다.
앞서 '너목보'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했던 김민석은 이후 '선물'을 발표하며 차트 역주행을 일으켰다. 이어 김민석은 '너목보5' 패널로 합류하며 금의환향했다.
김민석은 "제가 뒤에서 미스터리 싱어가 아니라 패널인 음치 수사대로서 서게 돼 감회가 새롭다. 자신은 없지만 평정심을 유지하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음치와 실력자를 가릴 기준에 대해 "실력자는 은근히 엉성하게 하시는 것 같다. 저는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 당시) 최선을 다하려고 했는데 그들 눈에 마음에 들게 비춰지지 않았던 것 같다. 그때 안 좋은 평가를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너목보5'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추리쇼. 지난 2015년 첫 방송된 이후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26일 오후 8시 첫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