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3' 오늘(11일)부터 지원자 모집..티저 공개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CJ E&M
/사진제공=CJ E&M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고등래퍼3'가 본격적으로 지원자를 모집한다.


'고등래퍼3' 측은 11일 새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지원자 모집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GO, RAP'이라는 문구와 함께 지난 시즌 우승자이자 하이어뮤직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하온, 준우승을 차지한 VMC 이로한, 3위를 차지한 이병재가 등장한다.


이들은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개성 있는 10대 래퍼라면 누구든지 고민하지 말고 도전해보라'는 랩을 이어간다.


'고등래퍼3' 지원자 모집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고등학생 나이인 2000~2002년생은 물론, 예비 고등학생인 2003년생에게도 지원 기회를 제공한다. 성별, 지역, 소속, 랩스타일 등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지난 시즌 약 8000여명의 지원자가 몰린 가운데, 이번 시즌에는 어떤 고등래퍼들이 등장해 새로운 이야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정식 모집 전부터 SNS 등을 통해 지원 의사를 밝히는 래퍼들이 등장하는 등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제작진은 "힙합 문화의 저변이 계속 확대되고 있을 뿐 아니라 지난 시즌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많은 10대 래퍼들이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0대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기성 래퍼들과 차별화된 개성을 가진 다양한 고등래퍼들이 많이 지원해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많이 들려줬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고등래퍼3'는 내년 초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