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난위도우가 '복면가왕'의 새 가왕이 됐다.
2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4연승 가왕 독수리건의 4번째 방어전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는 불난위도우가 독수리건을 제치고 새 가왕에 등극했다.
불난위도우는 소감에서 "가왕을 정말 생각하지 못했다. 마음을 비우고 있었는데 가왕이 되니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이후 공개된 독수리건의 정체는 이현이었다.
이날 2라운드 첫 무대에서 시골쥐서울쥐는 지아의 '술 한 잔 해요'를 불렀고 불난 위도우는 마마무의 '넌 is 뭔들'을 불렀다. 대결에서는 불난위도우가 승리 3라운드로 향했다. 이후 공개된 시골쥐서울쥐의 정체는 윤딴딴이었다.
2라운드 2번째 무대에서 아이스크림은 넬의 '마음을 잃다'를, 메탈보이는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를 불렀다. 대결에서는 메탈보이가 승리, 3라운드로 향했다. 이후 공개된 아이스크림의 정체는 남태현이었다.
이어진 가왕 후보 결정전에 나선 불난위도우는 김경호의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을 불렀고 메탈보이는 박효신의 'Beautiful Tomorrow'를 불렀다.
대결에서는 불난위도우가 메탈보이를 누르고 가왕 결정전에 진출했다. 이후 공개된 메탈보이의 정체는 빅스 켄이었다.
마지막 무대에 선 독수리건은 엄정화의 '배반의 장미'를 색다른 편곡으로 불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