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모두의 주방'에서 보여준 新 힐링아이콘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올리브 '모두의 주방' 방송화면 캡처
/사진=올리브 '모두의 주방' 방송화면 캡처


방송인 강호동이 '힐링의 아이콘'이 됐다.


자신이 맡은 예능 프로그램마다 최적의 컨디션을 뽐내며 유쾌한 웃음을 전하고 강호동이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힐링'의 대가로서 편안한 즐거움까지 선사하고 있다.


에너지 넘치는 쾌활한 진행력부터 다수를 한 데 아우르는 남다른 포스의 강호동은 다양한 장르와 포맷의 프로그램에 도전하며 시청자들과 가깝게 호흡하고 있다. 특히 최근 출연 중인 '한끼줍쇼' '아모르 파티' 등은 본연의 인간적인 매력에 힐링을 더해 해당 분야의 최강자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올리브 '모두의 주방'에서는 음식과 힐링의 완벽한 조합으로 또 다른 매력을 전하고 있다.


새로운 식문화인 소셜 다이닝을 컨셉으로 한 '모두의 주방'은 처음 만난 사람들이 한 자리에 모여 요리부터 식사, 토크까지 진행하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그 안에서 강호동은 특유의 친화력을 바탕으로 처음 만난 이들과 편안하게 대화를 이끌어 내고, 언어의 장벽까지 허물며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따뜻한 분위기를 형성하는 등 중심축 역할을 하고 있다.


'모두의 주방'의 특별한 매력은 강호동이라는 인물 자체가 가진 포근함에 프로그램이 품고있는 서정적인 분위기와 더해 사람 냄새 나는 힐링 시너지를 만들어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것. 함께 만나 시간을 공유하는 오프라인상의 소통이 부족해지는 요즘 시대에 얼굴을 맞대고 체온을 나누는 '강호동식 힐링'은 예능의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