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6' 6번 실력자 '1억 스트리밍 히트곡' 작곡가 임지현[별별TV]

발행:
문솔 인턴기자
/사진='너의 목소리가 보여' 방송화면
/사진='너의 목소리가 보여' 방송화면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아메바 사단'이 첫 번째 추리에 실패했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서 첫번째 미스터리 싱어는 '1억 스트리밍 히트곡' 작곡가 임지현이었다.


6번의 미스터리 싱어의 예명은 '1억 스트리밍 히트곡 작곡가'였다. 패널들은 "돈을 급하게 번 느낌이 있긴 하다. 그런데 다른 계통 일 것 같다", "저 정도 벌었으면 우리가 알 텐데 처음 보는 얼굴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6번 미스터리 싱어는 실력자였다. 그는 1억 스트리밍 히트곡, 듀오 길구봉구 '이:별'을 작곡한 '임지현'이었다. '이:별'이라는 노래는 '에이톤'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임지현이 기나긴 무명 시절 끝에 만든 곡이었다.


임지현은 "꿈속에서 느꼈던 외로움을 노래로 만들었다.가족들과 잠깐 떨어져 있어야 했던 시절이 있었다. 그때 꿈에서 지구에 홀로 남겨져 있었다. 가족들은 다른 행성에 있고. 이별이란 말이 어쩌면 이'별' 같을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해서 만든 곡이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본인이 만든 노래니까 확실히 느낌이 다르다"고 평했다. 임지현은 "무명인 저를 믿어준 이들 덕분에 지금 제가 이 무대에 설 수 있게 됐습니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