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슈돌' 장범준X조아X하다, 엄마 송승아 위해 '특급 이벤트'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KBS
/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범준-조아-하다 가족의 감성 가득한 이벤트가 공개된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당신과는 천천히'라는 부제로 장범준과 조아-하다 남매가 돌아오는 엄마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앞서 설거지를 하기 위해 앞치마를 입고 등장한 아내 송승아를 보고 넋이 나간 표정으로 예쁘다고 칭찬하는가 하면, 외출하지 말라고 붙잡는 등 아내바보의 면모를 보여 큰 웃음을 선사한 장범준. 그런 그가 아내 없이 혼자 육아를 하며 송승아에 대한 애틋한 마음은 더욱 깊어졌다. 장범준과 조아, 하다는 외출을 마친 후 돌아오는 송승아를 위해 특급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아 하다 ‘조하남매’는 열심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반짝반짝 눈을 빛내며 엄마를 기쁘게 할 생각에 들뜬 조아와 꺄르르 웃으며 이벤트 준비에 푹 빠진 하다가 사랑스럽다. 무엇보다 앙증맞은 손으로 풍선을 들고 부는 하다의 깜찍한 표정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날 장범준-조아 하다 가족은 엄마 송승아를 위해 깜짝 환영파티를 열기로 했다. 장범준과 조하남매는 꽃길과 알록달록한 풍선으로 작업실을 예쁘게 꾸미고 감미로운 노래까지 연주하며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해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부남과 엘리베이터서 진한 키스" 트로트 女가수 상간 '충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SD 송성문, 외야수 전향하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