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골목식당' 백종원 "인생 걸린 문제" 분노..최고 7.5%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백종원의 골목식당'
/사진='백종원의 골목식당'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튀김덮밥집 사장에게 답답해 하는 요리 연구가 백종원의 모습이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2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5일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평균 시청률 1부 4.9%, 2부 6.0%(이하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에서도 이날 방송된 예능, 교양 프로그램 통틀어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은 오피스 상권 지역인 서울 둔촌동 편 두 번째 이야기로 꾸며졌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것은 튀김덮밥집이었다.


이날 방송에서 보여준 튀김덮밥집의 모습은 '총체적 난국'이었다. 점심 장사 도중 갑작스럽게 비가 가게로 들이닥치는가 하면, 튀김기의 문제가 생겨 손님들이 주문한 지 30분여만에 식사를 하게 되는 상황이 벌어졌다.


사장은 손님 대응부터 요리 과정, 서빙 등 전반적인 부분들을 챙겨야 했지만 초보적인 실수는 물론, 직원들(어머니, 남자친구)에게 떠넘기는 태도로 백종원을 실망케 했다.


결국 백종원과 사장이 마주앉았다. 백종원은 "사장으로서 궂은 일은 마다하지 말아야 한다"며 식당을 운영하는 사장으로서의 기본 자세를 강조했다. 아직 해결되지 않은 직원들 급여문제도 지적했다.


이어 일주일 동안 연구했다는 덮밥에 대해서도 "다 따로 논다"며 다른 메뉴를 고려하라고 권유했지만, 사장은 거부했다. 결국 백종원은 "뭘 하고 싶은 거냐. 당신 인생이 걸린 문제"라며 답답해했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7.5%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치킨 닭다리..제 평생 먹어본 기억이 없어요" [★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