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동국 '슈돌' 하차..이수진 "마지막 촬영 마쳐..감사해"[전문]

발행:
최현주 기자
/사진=이동국 SNS
/사진=이동국 SNS


축구선수 이동국 가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다.


3일 이동욱 아내 이수진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희 오남매가 이제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떠나게 되었다는 것을 알려드리면서 이렇게 마지막 인사의 글을 올린다"며 "눈물의 마지막 촬영을 제주도에서 잘 마쳤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그는 "그동안 저희 오남매 가족을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 속에 저희 오남매는 참 많이 행복했습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저희 오남매를 방송에서 더 이상 보실 수 없겠지만, 지금처럼 늘 이렇게 즐겁고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을 거라고 한 번씩 생각해주시고 잊지 말아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잘가 시안아" "떠난다니 아쉽지만 건강하게 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남매 응원할게요" 등 아쉬움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15년 이동국은 설아, 수아, 시안 세 자녀와 함께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해 일상을 공개해왔다.


다음은 이수진 SNS 전문


안녕하세요. 저희 오남매가 이제 '슈돌' 을 떠나게 되었다는 것을 알려드리면서 이렇게 마지막 인사의 글을 올립니다.


아쉬운 마음 애써달래며 눈물의 마지막 촬영을 제주도에서 잘 마쳤습니다. 이제 마지막 방송 한 편 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그동안 저희 오남매가족을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속에 저희 오남매는 참 많이 행복했습니다.


저희오남매를 세상제일 예쁜아이들로 만들어주시고 큰 사랑받을 수 있게 밤낮으로 구상하며 함께 울고 웃었던 동팀들 ㅜㅜ감사해요 보고싶을꺼에요.


'슈돌'을 통해 수많은 추억들을 하나하나 영상들로 간직할 수 있다는 건 저희에겐 그 어떤 보물보다도 소중한 것이 될 것 입니다.


앞으로 저희 오남매를 방송에서 더 이상 보실 수 없겠지만 지금처럼 늘 이렇게 즐겁고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을거라고 한 번씩 생각해주시고 잊지 말아 주세요~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프로보노, 기대하세요'
하정우 '카리스마 폭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