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간세' 이수근X은지원, 아이슬란드 도착→투닥투닥[별별TV]

발행:
장은송 인턴기자
/사진=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캡처
/사진=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캡처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에서 이수근과 은지원이 투닥투닥 케미를 선보였다.


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에서는 다투는 이수근과 은지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수근은 독일에서 아이슬란드로 향하는 비행기에 탑승해 "이번 여행은 왜 이렇게 컨디션이 좋지? 큰일 났는데, 방송 분량 많이 나오겠는데"라며 활기찬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이수근은 비행기가 움직이기 시작하자 운전하는 모션을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은지원은 "비행기 도전?"이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아이슬란드에 도착한 후 이수근은 공항 근처 넓게 펼쳐진 잔디밭에 들어가 오랜 시간 비행기를 타고 있어 누리지 못했던 자유를 만끽했다. 이수근은 "왜 아무도 안 들어와? 진딧물 있나? 나 너무 시원한데? 상의 탈의하면 안돼?"라며 후드티를 훌렁 벗었다.


하지만 시간이 조금 흐르자 이수근은 추웠는지, "안되겠다"라며 후드티를 다시 착용하려 했다. 그러나 은지원은 이를 두고 보지 못했다. 은지원은 "한 번 벗으면 못 입어요"라며 이수근이 옷을 못 입게 막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TWS(투어스) '조각미남들의 출국!'
어떤 계절은 영원히 남아 '겨울의 빛'
유해진 '여유로운 미소'
김선호 '여심 잡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성근 "저를 미워하고, 저를 죽이세요"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U23 이민성호, 김상식의 베트남과 3-4위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