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 쯔양vs치믈리에 서보근 대격돌..치킨 전문가는 누구?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쯔양과 국내 1호 치믈리에 서보근이 '치킨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대격돌을 펼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 V2')에서는 유민상, 쯔양, 문정훈 교수, '치믈리에' 서보근의 '치킨 블라인드 테스트' 현장이 공개된다.


김구라, 장영란, 유민상, 쯔양, 문정훈 교수가 '국내 1호 치믈리에' 서보근과 만난다. 치믈리에는 국내 치킨의 맛과 향, 식감을 판별하는 치킨 감별사를 일컫는 말로, 국내 최초의 '치믈리에' 서보근의 등장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가운데 유민상, 쯔양, 문정훈 교수, '치믈리에' 서보근이 9가지 프라이드치킨의 브랜드를 맞추는 '치킨 블라인드 테스트'에 참여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은 테스트를 통해 진정한 치킨 전문가를 가려낼 예정이다.


이에 쯔양이 예리한 눈으로 치킨을 살피는 모습으로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그녀는 맛도 모양도 비슷한 치킨 9종류의 향연에 당황한 것도 잠시 "다 맞춰도 되나요?"라며 자신감을 보여 세 남자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쯔양의 거침없는 기세에 유민상, 문정훈 교수, '치믈리에' 서보근은 초조해하며 막판 스퍼트를 올려 분위기를 고조시켰다는 후문이어서 과연 이들 중 누가 치킨 전문가로 거듭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