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신서유기7' 드디어 방구석 탈출! 동해안서 레이스 대결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tvN '신서유기7'(연출 나영석·박현용)이 드디어 실내를 탈출, 동해안을 배경으로 레트로 특집을 이어나간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신서유기7' 5회의 키워드는 '동해안' '잡아라 쥐돌이' '기상미션'이다.


먼저 큰 비가 내린 후 선선해진 날씨를 맞이해 신이 난 멤버들의 야외 레이스 대결이 펼쳐진다. 동해안을 배경으로 세기말 스타들로 변신한 멤버들이 올드카를 타고 떠나는 레트로 특집이 이어지는 것. 여섯 멤버들의 종잡을 수 없는 활약상과 케미가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멤버간의 사랑과 배신이 공존하는 레트로 게임 '잡아라 쥐돌이'가 금요일 밤 뜨거운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게임에서 진 사람을 뺀 다른 멤버들은 모두 먹을 수 있지만, 스스로 먹지 못하고 다른 멤버가 먹여줘야만 가능한 게임으로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면서도 다정한, 기쁨과 안타까움이 공존하는 게임이 펼쳐질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밤새 이어진 기상미션은 반전의 반전을 거듭한다. 이미 지난 방송에서 여섯 명의 멤버 중 세 명이 기상미션에 성공, 아침식사를 한다는 내용이 예고된 바 있다. 강호동의 노래 완곡, 이수근의 김장 등 절대 성공할 수 없을 것 같은 고난이도의 기상미션이 공개된 가운데 기상미션의 승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신서유기7'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며, 이어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시청자를 찾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지현호, 체코에 2연승 '이제 한일전이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