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불후' 요요미→노지훈·정미애, 가족특집 출연..'사랑 전한다'

발행:
이경호 기자
요요미, 정미애, 노지훈(사진 맨 왼쪽부터 오른쪽으로)/사진=요요미 인스타그램(요요미 사진), 스타뉴스
요요미, 정미애, 노지훈(사진 맨 왼쪽부터 오른쪽으로)/사진=요요미 인스타그램(요요미 사진), 스타뉴스


요요미, 노지훈, 정미애, 박강성, 육중완밴드(육중완, 강준우)가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가족 특집에 출연한다.


28일 오후 KBS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7일 진행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 녹화는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번 '불후'는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을 맞이 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하며 사랑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한다.


'불후'의 '가족 특집'에는 요요미, 노지훈, 정미애, 박강성, 육중완밴드가 출연했다. 요요미는 아버지, 노지훈은 아내 이은혜, 정미애는 남편, 육중완밴드는 멤버 강준우의 아버지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이들의 무대는 각자 사연이 담겨 있으며,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녹화에서는 잔잔하면서 울림이 있는, 사랑과 행복이 느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불후'의 '가족 특집'은 오는 5월 9일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미야오 '인형들의 공항패션'
신은수 '매력 폭발'
공명 '여심 잡는 비주얼'
팬들과 만난 '북극성'의 스타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2월 6일~7일 AAA-ACON 가오슝은 K컬처 글로벌 축제 한마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입성, '혼혈' 카스트로프 합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