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라스' 지상렬, 염경환 재혼 언급에 '화제'.."앙코르 멋지게"[스타이슈]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라디오 스타' 방송 화면
/사진='라디오 스타' 방송 화면


개그맨 지상렬이 '라디오스타'에서 절친 염경환의 재혼을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한 지상렬은 "(친구) 김구라, 염경환보다 뒤처진 것 느낌이라고?"라는 MC 안영미의 질문에 "장가를 간 사람과 안 간 사람의 차이"라고 말했다.


지상렬은 이어 분명히 상투를 튼 사람은 어른 값을 한다"며 "돈을 많이 벌고 적게 벌고, 좋은 집에 살고 안 살고를 떠나서 확실히 '어른이구나' 느낌이 있다"고 덧붙였다.


지상렬은 또한 "(염)경환이는 앙코르(재혼)도 멋지게 했고, (김)구라는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 쩜오 사랑"이라고 전했다. 지상렬의 말에 당황한 MC 김구라는 "'쩜오'라는 표현은 좀 그렇다"며 "두 번으로 가야 한다"고 반발했다.


이어 지상렬은 "김구라와 염경환은 공개 연애가 아닌 '하우스 사랑'을 많이 한 것 같다. 나는 여자친구가 생기면 '아웃사이드 사랑'(공개 연애)을 하겠다"고 선언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염경환은 1998년 5월 전진 스튜디어스 A씨와 결혼했으나 2002년 4월 이혼했다. 6년 후인 2008년 10월 서현정 씨와 재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최강록 '우승의 고소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