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하이 '비긴어게인코리아' 합류..이수현과 듀엣 재결성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JTBC
/사진제공=JTBC


가수 이하이가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합류한다.


26일 JTBC에 따르면 오는 27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는 서울, 대구에 이은 세 번째 지역 강원도에서 펼쳐진 버스킹 이야기가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새로운 버스커로 합류한 이하이는 첫 공연부터 정승환과 '한숨' 이수현과 '나는 달라' 이소라와 '신청곡' 등 기존 멤버들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쳤다.


특히 이하이와 이수현의 만남은 방송 전부터 많은 이들이 손꼽아 기다렸다는 후문이다. 어린 시절부터 친분을 이어온 두 사람은 2014년 유닛으로 활동하며 듀엣곡 '나는 달라'를 발표한 바 있다.


6년 만에 '비긴어게인 코리아'를 통해 두 사람의 성숙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수현은 "둘 다 고등학생일 때 불렀던 노랜데, 지금은 농염한 매력이 추가된 것 같다"고 평했고, 이하이는 "원숙미가 있는 느낌"이라고 소감을 밝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하이와 이소라의 특별한 인연도 공개된다. 방탄소년단 슈가의 랩 피처링으로 화제가 됐던 이소라의 노래 '신청곡'의 가이드 음원을 이하이가 불렀던 것. 이에 이소라는 "(신청곡을) 가이드 녹음해줘서 고맙다. 녹음을 듣고 내가 하이처럼 부를 수 있을까 생각했을 정도로 가이드가 좋았다. 함께 해서 좋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오는 27일 오후 11시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STAY 만나러 출발!'
따뜻하게 찾아온 가족 영화 '넘버원'
유지태 '여유로운 미소'
'보검매지컬,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후폭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마지막 FA' 손아섭은 어디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