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문탁, '코빅' 사이코러스 출격..'쉬즈곤' 완벽 소화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가수 서문탁이 tvN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에 출격해 특급 존재감을 뽐낸다.


21일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서문탁이 '사이코러스' 코너에 깜짝 출연해 시청자들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서문탁은 대한민국 대표 로커다운 카리스마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She’s gone'(쉬즈곤)을 완벽 소화하며 폭발적인 고음을 자랑하는가 하면, '사미인곡', '사슬' 메들리를 열창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것.


서문탁의 가슴 뻥 뚫리는 가창력에 황제성과 양세찬 역시 기발한 기구를 동원, 3단 고음을 내지르며 현장을 아비규환으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서문탁과 황제성, 양세찬의 재치 있는 입담 배틀도 재미를 더할 전망.


한편 2021년 1쿼터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코빅'은 예측 불가능한 접전이 계속되고 있다. 이은형, 강재준, 홍윤화, 김민기의 넘치는 부부애가 돋보이는 '2021 슈퍼차 부부'가 누적 승점 28점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지난주 1위를 거머쥔 장도연, 양세찬의 '1%'는 무서운 저력으로 그 뒤를 바짝 추격 중이다.


중위권 코너들 또한 짜릿한 승부를 펼치고 있다. 이국주, 이상준의 개그 호흡과 코믹 애드리브가 돋보이는 '다이나믹 두목', 문세윤, 최성민, 황제성, 이진호, 이은형이 화려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쇼킹덤', 황제성, 양세찬의 기발한 코러스가 이목을 사로잡는 '사이코러스'가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상황.


'1%'에서는 장도연, 양세찬이 범상치 않은 민속촌 로맨스를 선보이며, '다이나믹 두목'의 이상준은 랜선 방청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은 물난리 퍼포먼스를 공개한다. '쇼킹덤' 코너의 문세윤, 최성민은 지난 주에 이어 더욱 막강한 내기를 준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