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스쳐도 저장각' 방탄소년단 진, '화면 캡처 부르는 비주얼' 1위

'스쳐도 저장각' 방탄소년단 진, '화면 캡처 부르는 비주얼' 1위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방탄소년단(BTS) 진이 '화면 캡처를 부르는 비주얼'을 대표하는 스타 1위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진은 1월 13일부터 19일까지 마이원픽(my1pick)에서 진행된 테마투표 '화면 캡처를 부르는 비주얼을 가진 스타는?' 에서 총 1만3921표(43%)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결과는 단순한 인기 지표를 넘어, 월드와이드 핸섬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비주얼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진은 카메라를 인식하지 않은 순간조차도 '캡처를 부르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아왔으며, 이러한 인식이 투표 결과로 이어졌음 보여준다.

무대와 일상을 가리지 않고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은 화보와 광고에서도 자연스럽게 존재감을 드러내며 꾸준히 화제를 모아왔다.


투표 결과가 공개되자 팬들은 "스쳐도 저장각", "주제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인물"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결과에 공감을 더했다.


한편 진은 국내외에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최강의 인기를 자랑한다. 이번 1위 선정과 함께 코엑스 랜드마크 빌딩 광고를 통해 또 한 번 시선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