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8' 송가인 최종 실력자 찾기 성공..'무명배우' 듀엣 [★밤TView]

발행:
여도경 기자
/사진=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8' 방송화면 캡처
/사진=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8' 방송화면 캡처

가수 송가인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8'에서


12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8'에는 송가인이 음치와 실력자를 찾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송가인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8' 애청자임을 밝히며 "(실력자를) 잘 맞히는 편이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유세윤은 "다른 프로그램에서 힌트를 찾은 적 있는데 그때 (송가인이) 다 찾았다. 방송 분량 부족할 정도였다"고 말했다.


송가인은 미스터리 싱어들이 등장하자 헷갈려하지 않고 단호하게 결정했다. 송가인은 미스터리 싱어의 마이크 잡는 법부터 미스터리 싱어에 대한 느낌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추리했다.


송가인은 첫 음치로 '전직 걸그룹 멤버들, 현직 사장님과 프리랜서들, 마지막 도전' 키워드의 3번 미스터리 싱어를 꼽았다. 3번 미스터리 싱어는 실력자였고, 송가인은 첫 추리에 실패했다.




송가인의 다음 선택은 '성균관대 그 오빠들, 첫 단독 공연 125석 매진, 4년 차 룸메이트' 키워드의 1번, '밤무대, 고추장 도매 사장님, 순천 테스형' 키워드의 6번 미스터리 싱어였다. 앞서 송가인은 1번 미스터리 싱어에 대해서는 "오늘 만난 느낌이다. 한 분은 쇼호스트 같다"고, 6번 미스터리 싱어에 대해서는 "평범하지는 않아 보인다. '순천 나훈아'로 불릴 거 같다. 실력자다"고 했었다.


1번 미스터리 싱어는 전직 아이돌 매니저와 영업사원으로 구성된 음치였지만 6번 미스터리 싱어는 실력자였다.

/사진=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8' 방송화면 캡처

송가인의 다음 선택은 '비운의 20학번 새내기들, 쌍기타 듀오, A학점과 F학점' 키워드의 5번 미스터리 싱어였다. 5번 미스터리 싱어는 전 출연진을 일어나게 한 실력자였다.



그렇게 송가인은 계속해서 실력자를 떨어트리며 아슬아슬한 추리를 이어갔다.


송가인은 2번 미스터리 싱어를 마지막 듀엣 무대를 함께 할 사람으로 선택했다. 2번 미스터리 싱어 키워드는 '욕실 수리, 140만 뷰, 허스키 보이스'다. 2번 미스터리 싱어는 실력자였고, 두 사람은 송가인의 '무명배우' 무대를 꾸몄다.

마지막 음치로 밝혀진 4번 미스터리 싱어는 유튜브 어린이 채널에서 번개맨으로 활동하는 배우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