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차은우, '최최차차'의 완벽 수트핏(ft.은발요정)

발행:
강민경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집사부일체'에서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한다.


오는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실패스티벌'을 향한 마지막 관문이 시작된다.


이날 방송에는 대한민국 연예계 및 스포츠계에서 내로라하는 역대급 실패인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들은 '실패스티벌'에 참가할 수 있는 일명 '실패스타 TOP 5'에 들기 위해 자발적으로 탁재훈, 이상민 사부와의 만남을 요청했다고. 이에 탁재훈은 실제 본인의 사무실에서 미팅을 주최했다.


'실패스티벌'에 참여를 희망하는 실패인들은 두 사부와의 미팅에서 팽팽한 접전을 벌였다. 이들은 서로에게 질세라 자신의 실패를 줄줄이 나열했다. 또한 두 사부와 '집사부일체' 멤버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개인기를 선보이다 결국 난동(?)까지 벌이는 등 대환장 텐션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들 중 '실패스타 TOP 5'로 합류할 실패인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미팅 자리에 맞게 격식 있는 양복을 차려입고 등장, 완벽한 수트핏으로 현장에 있던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차은우는 데뷔 후 처음으로 은발 헤어스타일로 깜짝 변신해 등장했다. 이 또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국보급 비주얼을 자랑했다. 차은우와 이야기를 나누던 한 실패인은 미팅이 끝났음에도 퇴근을 미루며 자리를 떠나지 않아 현장을 폭소케 했다고 전해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한탕 프로젝트 마이 턴' 시작합니다
'뚜벅이 맛총사, 기대하세요'
안보현 '완벽 비주얼'
임윤아 '깜찍 악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애즈원 이민 사망..상주는 남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마침내 LA FC 공식 입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