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빵카로드' 왕빛나, 5G급 '민초단' 합류 "매력있네"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SBS FiL, NQQ
/사진=SBS FiL, NQQ

라이프스타일 채널 SBS FiL과 버라이어티 채널 NQQ의 '빵생빵사 빵지순례' 예능 프로그램 '빵카로드'에 새로운 '빵순이' 게스트로 찾아온 배우 왕빛나가 호불호 극과극의 '민초(민트 초콜릿)' 맛에 "솔직히 전 잘 모르겠어요"라며 정직하기 짝이 없는 맛 평가를 내놨다.


18일 방송될 '빵카로드'에서는 새로운 게스트 왕빛나가 MC 신현준, 유민주 파티시에와 함께 서울 근교 빵 맛집 힐링 투어에 나선다. 이날 '민초러버'인 신현준&유민주는 맛볼 메뉴 중 하나로 '민트 초콜릿 시폰 샌드'를 골랐고, "은은한 민트초코 향이 정말 매력적"이라며 극찬했다.


그러나 평소 '민초맛'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며 '반(反) 민초단'임을 인증한 왕빛나는 맛을 본 뒤 "저는...솔직히 잘 모르겠어요"라며 "빵의 식감은 너무 완벽한데, 민트초코 맛은 역시 치약 맛 같아서 적응이 잘 안 돼요"라고 평했다. 이에 MC 신현준은 "이런 솔직함 너무 좋다"고 말하면서도, "이 맛은 마치, '나 미스코리아예요~'라면서 대놓고 예쁜 그런 사람이 아니라 알면 알수록 참 예쁜...마치 빛나 씨 같은 그런 느낌"이라고 왕빛나에 대한 칭찬을 쏟아냈다.


이에 왕빛나는 한 순간에 태도를 180도 전환, "어머 정말요? 그렇게 괜찮아요?"라며 다시 민트 초콜릿 쉬폰 샌드에 돌진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 "민초 입문자에게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는 유민주 파티시에의 말에 "맞아요. 매력적이네요"라며 5G급 속도로 동의해 '칭찬에 약한' 반전 면모를 보였다.


MC 신현준의 특급칭찬 한 마디에 혹해 '오늘부터 민초단 1일'이 된 새로운 빵순이 왕빛나의 서울 근교 빵 맛집 투어는 6월 18일 금요일 밤 9시 SBS FiL & NQQ에서 방송되는 '빵카로드'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