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5년 특전사' 박군, 못 말리는 군대 썰에 전현무 "대단" [개미랑 노는 베짱이]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개미랑 노는 베짱이' 박군이 '군대 토크'를 펼친다.


오는 12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기획 김창재·연출 안동수, 정해준)에서는 떡볶이로 2000억 원의 연매출을 달성한 김관훈 대표와 국내 3대 도시락 프랜차이즈 대표 이의연의 힐링 휴가가 그려진다. 이런 가운데 MC 박군이 이들의 여행을 관찰하면서 '군대 체질'을 버리지 못한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박군은 방송 내내 '특전사 시절'을 떠올린다. 먼저 김관훈 대표의 차박 캠핑에서 펼쳐진 절경에 모두가 감탄하는 와중에 박군은 홀로 "내가 훈련받던 곳 같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뿐만 아니라 끝도 없이 나오는 박군의 '군대썰'에 MC 전현무마저 "대단하다"며 혀를 내두른다는 전언이다.



박군의 '군대 열정'은 그의 힐링 스타일에서도 등장한다. 게스트와 어떤 여행을 함께하고 싶은지 묻는 전현무의 질문에 박군은 "직접 물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히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전투 수영 아니냐"라는 MC들의 원성에 박군의 반전 대답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인다고 해 궁금증이 더해진다.


특히 이날 박군은 김관훈 대표에게 특급 미션을 전달, 그의 지령을 받아 힐링 스팟에 도착한 김 대표의 얼굴에는 놀라움이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보기만 해도 아찔한 박군 표 힐링 액티비티가 안방에 짜릿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제2의 전성기' 김영희 "거짓 악플들, 무섭고 불안했습니다"[신년기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스타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