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이금희, BTS 향한 팬심 고백 "최애 멤버는 뷔"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컨텐츠랩 VIVO
/사진=컨텐츠랩 VIVO

KBS 아나운서 출신 이금희가 '북유럽 with 캐리어'에 출연한다.


이금희는 23일 방송되는 LG 헬로비전, LG U+, 더라이프채널 예능 프로그램 '북유럽 with 캐리어'에 마지막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북 프로파일링에서는 문학 관련 책들로 가득한 이금희의 서재가 공개된다. 이금희는 '최애' 책들로만 구성된 서재를 자랑하는가 하면, 과거 숙명여대 재학 시절 3대 트로이카에 속했던 화려한 '리즈' 시절에 대해 털어놓을 예정이다.


또한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그는 KBS 쿨FM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로 2019년 수상한 올해의 DJ상과 KBS 1TV '아침마당'을 통해 받은 TV 진행자상 등의 트로피를 공개하며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MC 김숙은 KBS 아나운서국의 유명한 썰을 언급, 과거 이금희가 괴롭힘을 당해 다리에 시퍼런 멍 자국이 있었다는 제보를 들었다며 진실을 캐물었다. 이에 이금희는 쿨하게 사건의 진실을 밝힌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그룹 방탄소년단의 팬임을 밝힌 이금희는 '최애' 멤버로 뷔를 꼽으며 한 영상으로 인해 '입덕'하게 된 계기를 수줍게 고백했다. 그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Permission to Dance'에 맞춰 안무를 훌륭히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북유럽 with 캐리어'는 이날 오후 5시, 9시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