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한효주·권상우→이광수,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 13일 첫 방송

발행:
안윤지 기자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 포스터 /사진제공=tvN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 포스터 /사진제공=tvN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이 첫 방송 날짜를 확정했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연출: 강궁, 김효연)이 오는 13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되는 가운데 하이라이트 영상과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로운 출연진들이 본편의 출연진인 성동일과 김희원에게 바달집의 열쇠를 빌려 주인 없이 살아보는 컨셉의 프로그램. 영화 '해적 : 도깨비 깃발'에 함께한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권상우, 채수빈, 오세훈, 김성오, 박지환, 김기두가 출연해 색다른 텐션의 힐링을 선사할 계획.


공개된 대표 이미지 속에서는 진짜 여행을 떠난 듯한 출연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한 예능 프로그램에 모이기 쉽지 않은 대한민국 대표 영화배우들. 난생 처음 바달집을 빌려 살게 된 이들의 1박 2일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주인 없이 모든 것을 스스로 해야 하게 된 이들은 처음부터 그늘막을 치는데 어려움을 겪은 것은 물론, 시도 때도 없는 물 부족을 겪어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그 와중에도 빛나는 이들의 찐친 케미가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다. 쉽지 않은 첫 바달집 생활에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즐거워하며 작은 것 하나에도 리액션이 폭발하는 것. 뿐만 아니라 팀을 나눠 게임을 펼치고, 계곡에서 피크닉을 간 이들의 모습이 진짜 친구들의 힐링 여행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