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여홍철 "'작전타임' 출연, 딸 여서정이 원해서"

발행:
이경호 기자
여홍철./사진=KBS
여홍철./사진=KBS

전 체조선수 '도마의 신' 여홍철이 딸이자 체조 국가대표 여서정과 함께 '우리끼리 작전:타임'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여홍철은 6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끼리 작전:타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딸과 함께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먼저, 여홍철은 '우리끼리 작전:타임'에 출연한 것은 여서정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는 여서정이 출연을 원한다면 함께 할 것이라고 전하면서 딸의 의사에 따라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여홍철은 여서정과 첫 촬영을 마친 소감에 대해 "서정이가 처음에 하자고 했을 때, 저는 반대를 했었다"라면서 "집에 와서 찍는 것 자체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서정이가 하고 싶어서 했는데, 긴장을 했다"라면서 "선수들은 많은 카메라가 있지만, 자기를 찍는다는 생각을 안 하잖아요. 카메라가 붙으니까 긴장. 하고 나니까 괜찮다고 하더라"고 여서정의 첫 촬영 반응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우리끼리 작전:타임'은 대를 잇는 스포츠 패밀리로서 가족이자 호랑이 선배가 되기도 하는 부모세대와 같은 길을 걸어가는 2세대가 받는 남다른 고충, 그리고 그 안에서 피어나는 진한 스포츠맨십, 여기에 평범할 수 없는 그들의 좌충우돌 일상을 담은 관찰예능 프로그램이다. 박세리, 김성주가 MC를 맡았다. 이종범-이정후 부자, 여홍철-여서정 부녀, 유남규-유예린 부녀가 출연한다. 오는 19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될 에정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