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얼라이브' 故유재하, 35년만 신곡 발표..그리웠던 목소리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티빙 '얼라이브'
/사진=티빙 '얼라이브'

가수 故유재하의 신곡이 35년 만에 공개된다.


12일 티빙 오리지널 '얼라이브'(연출 이선우, 권예진, 이우현, 제공 티빙(TVING), 제작JTBC 팩추얼제작단, ㈜선인장미디어) 측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첫 번째 티저 영상은 영원한 슈퍼스타 울랄라세션이 8년 만에 완전체로 꾸민 역대급 새로운 무대를 예고했다. 울랄라세션은 발라드부터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점령한 독보적인 그룹이기에 울랄라세션의 영원한 리더 故임윤택의 AI복원 소식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꿈에 그리던 그들의 완전체 무대가 어떻게 꾸며질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35년 만에 신곡 발표를 예고한 故유재하의 모습 또한 눈길을 끈다. 유재하는 단 한 장의 앨범을 남기고 떠났지만 한국 발라드의 전설로 불리며 지금까지도 후배 가수들에게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때문에 그의 신곡은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35년 만에 발표되는 유재하의 신곡은 21세기에 새롭게 새겨질 명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8년 만에 꿈의 무대를 장식한 울랄라세션의 완전체 무대와 무려 35년만에 발표되는 유재하의 신곡을 예고한 티빙 오리지널 '얼라이브'는 그들을 그리워한 가족과 대중들에게 깊은 위로와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얼라이브' 임윤택 편은 오는 28일, 유재하 편은 2월 11일 첫 공개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새벽부터 청초한 매력~!'
제로베이스원 '언제나 멋짐이 폴폴~!'
지드래곤 '귀엽고 멋있어!'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단짝에게 감사를♥"[30회 BIFF]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MLS 첫 해트트릭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