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배틀트립' 제작진 '다시 갈 지도' 론칭..김지석·김신영 MC [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다시 갈 지도'
/사진제공='다시 갈 지도'

코로나 시대의 여행 갈증을 날려버릴 신규 예능이 탄생한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 제작진이 배우 김지석, 개그우먼 김신영을 MC로 내세워 포스트 코로나를 맞이하는 새로운 여행 예능 프로그램 '다시 갈 지도'를 론칭한다.


채널S 오리지널 새 예능 '다시 갈 지도'(연출 김수현·김무영, 구성 최승진, 기획 제이제이 글로벌 그룹) 측은 28일 김지석과 김신영의 MC 합류 소식을 전하며 이같이 밝혔다.


'다시 갈 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 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이다. 2016년 4월부터 2020년 4월까지 약 4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았던 '배틀트립' 제작진이 채널S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행 예능이다.


MC로 발탁된 김지석과 김신영은 앞서 다수의 여행 프로그램에 출연해 여행에 대한 깊은 조예를 드러낸 바 있다. 실제 김지석과 김신영은 섭외 단계에서 여행 프로그램이라는 설명을 듣자마자 출연 결정을 했다는 후문이다.


'다시 갈 지도'는 세계 방방곡곡에 있는 여행 유튜버와 현지 거주 유튜버들의 생생한 현지 영상을 입수, 그들의 영상을 통해 그리웠던 해외 여행지의 최신 근황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여행지를 다녀왔거나 인문학적 지식을 더해줄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 유명 여행 유튜버 등을 스튜디오에 초대해 랜선 세계 여행을 한층 풍성하고 알차게 만들 계획이다.


'다시 갈 지도'는 오는 3월 17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boog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어도어와 비공개 조정, 다니엘-민지 참석
르세라핌 '러블리 핌둥이들!'
킥플립 '풋풋한 소년들'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골든', 빌보드 1위..SM 연습생 출신 이재 기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오타니 만난다 'LA 다저스 시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