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송지효 "유재석·김종국 잔소리 심해" 최고 잔소리꾼은? [옥탑방의 문제아들]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송지효가 유재석과 김종국의 잔소리에 대해 폭로한다.


송지효는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송지효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멤버 중 유재석과 김종국이 가장 잔소리가 심하다고 밝혔다.


이어 송지효는 둘 중 '최고의 잔소리꾼'은 누구인지 묻는 질문에 "두 사람의 잔소리는 결이 다르다"며 "재석 오빠는 방송과 관련된 잔소리를 많이 하는 편이고, 종국 오빠는 사생활적인 면에 대한 잔소리를 많이 한다. 그래서 둘이 만나면 안 된다. 둘의 잔소리가 합쳐져서 이렇게 (거대하게) 된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종국은 "재석이 형은 꼰대고, 나는 멘토다"라며 꼰대임을 부정했다. 그는 "재석이 형의 잔소리는 좀 힘들다. 내가 더 인간적이다"며 "재석이 형의 잔소리는 수업 같고, 내 잔소리는 자연스레 스며드는 느낌이 있다"며 유재석의 잔소리와 차이점을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송지효는 '런닝맨' 회식 뒤풀이 중 김종국과 이광수를 미행한 적이 있다고 밝혀 흥미를 자아냈다. 그는 "회식 자리에서 나만 빼고 남자 멤버들끼리 웅성웅성하면서 자기들끼리 눈빛을 주고받더라"며 "너무 속상해서 광수 차 뒷자리에 몰래 타서 잠복해 있다가 술자리에 따라 들어가서 결국 같이 놀았다"고 사건의 전말을 밝히며 흥미진진한 토크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20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어도어와 비공개 조정, 다니엘-민지 참석
르세라핌 '러블리 핌둥이들!'
킥플립 '풋풋한 소년들'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vs어도어, 합의 실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입성' 손흥민, 역대급 신드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