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리얼 나우' 위너 "YG와 SM C&C 협업..요즘은 견제 의미 없어"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네이버 NOW.
/사진=네이버 NOW.

그룹 위너가 '리얼 나우'를 통해 SM C&C와의 협업한 소감을 전했다.


위너는 26일 오후 12시 네이버 NOW.(네이버 나우)를 통해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제작 SM C&C STUDIO, 연출 조현정)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했다.


'리얼 나우'의 제작사는 SM C&C STUDIO. 국내 콘텐츠 업계 양대산맥 SM엔터테인먼트와 YG엔터테인먼트의 만남이라는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해 강승윤은 "다른 회사와의 협업이라는 느낌은 전혀 없었다. 위너와 함께 한 재밌는 예능 같은 느낌이었다. 다만 제작해주시는 회사가 SM C&C STUDIO일뿐"이라고 말했다.


이어 강승윤은 "요즘은 회사끼리 견제하고 이런 게 의미가 없다. 두 회사 모두 K컬쳐를 발전시키고 있는데, 서로서로 상부상조했으면 좋겠다"며 "SM C&C STUDIO 사랑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승훈은 "승윤씨 그대로 광야로 걸어가시면 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리얼 나우'는 SM C&C STUDIO와 네이버 NOW.가 공동으로 제작한 첫 오리지널 예능이다. 여행 곳곳에 등장하는 '리얼 타임 미션'을 수행하면서 오감을 총 동원해 '리얼'과 '언리얼' 중 진짜를 찾아내는 여행기를 담는다.


5월 컴백을 준비 중인 위너는 '리얼 나우' 첫 주자로 나섰다. 지난 14일 첫 공개된 '리얼 나우 - 위너편'은 제주도에서 위너 네 멤버의 특별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리얼 나우-위너 편'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 NOW. 앱에서 공개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스트레이키즈 'STAY 만나러 출발!'
따뜻하게 찾아온 가족 영화 '넘버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장원영 못 잡아먹어 안달..'지각쟁이' 억울함, 누가 책임지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안티 팬 없는 선수' 전세계 2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