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나래, "휴대폰 배경화면 그분.." 열애설 해명..송가인 폭소[스타IN★]

발행:
이경호 기자
박나래./사진=박나래 인스타그램
박나래./사진=박나래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박나래가 '줄 서는 식당'에서 자신의 휴대전화 배경화면에 남성으로 추측된 실루엣 공개로 생긴 열애설을 해명했다.


박나래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줄 서는 식당. 열애설. 내남자. 사랑하는사람.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 휴대폰 배경화면의 그 분은.. 내 남자라고 하기도 뭐하고.. 뭐랄까.. 자웅동체? 아가씨와 아저씨의 중간.. 아가저씨? 내가 봐도 잘생김.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나래의 열애설 부른 배경화면'이라는 제목의 기사가 담겼다 해당 기사에서는 지난 2일 방송된 tvN '줄서는 식당'에서 박나래가 자신의 휴대전화를 꺼내 시간을 확인했고, 휴대전화 배경화면에 남자 실루엣이 담겼다. 이를 두고 '열애설'이 언급됐다.


이에 박나래가 실루엣의 정체를 공개했다. 다름 아닌, 박나래가 분장을 한 모습이다. 또 실루엣 역시 박나래의 분장 실루엣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접한 송가인, 송은이, 김영희는 "ㅋㅋㅋ"라는 댓글을 달았다. 또한 문세윤은 "최고"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 tvN '줄 서는 식당',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등에 출연 중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최강록 '우승의 고소함'
김혜윤-로몬,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