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트쏭' 고유진, 방구석 라이브 페스티벌 특집 출격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이십세기 힛트쏭'에서 방구석 라이브 페스티벌이 열린다.


10일 오후 8시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美친 라이브 神 록 힛트쏭'을 주제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날 '힛트쏭'은 플라워 고유진과 함께 방구석 라이브 페스티벌 특집을 꾸민다. MC 김희철과 김민아는 고유진의 깜짝 등장에 말을 잇지 못하고, 고유진은 립싱크가 아닌 다양한 라이브 무대들로 시청자들의 귀호강을 책임진다.


고유진에 '덕통 사고'를 당한 김민아는 "왜 이렇게 멋있냐. 결혼하셨어요?"라며 적극적으로 대시한다. 고유진은 숨 쉴 틈 없이 이어지는 김민아의 애정공세에 몸 둘 바를 몰라한다는 귀띔이다.


특히 고유진은 고음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들의 고충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성대결절을 진단받고 회복 중이라 고백한 그는 "돌발성 난청으로 이명 증상이 있다. 아직 불치병이라더라"며 "노래할 때 불편하지만 적응하고 있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놓는다고.


고유진에 이어 또 한 명의 역대급 게스트가 '힛트쏭'을 찾아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과연 고유진에게 도전장을 내민 가수는 누구일지, 또 이번 차트의 1위를 차지한 '라이브 최강자'는 누구일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美친 라이브 神 록 힛트쏭'은 10일 오후 8시 KBS Joy '힛트쏭'에서 공개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