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X이원일, 햄버거 가게 매출이.."5일만에 3000만원" [당나귀 귀]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사진제공='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가수 김태우와 이원일 셰프가 차린 햄버거 가게의 매출이 공개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김태우와 이원일이 손을 잡고 만든 햄버거 가게를 찾은 전 야구선수 출신 '햄버거 CEO' 김병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김병현 일행은 김태우의 초대를 받고 속초 햄버거 가게를 방문했다.


속초의 명물 홍게로 만든 시그니처 메뉴 '홍게 버거'와 김태우가 '최애' 메뉴로 꼽은 김치 만두의 맛깔스러운 비주얼을 본 출연진은 "무조건 맛있을 것 같은데"라며 군침을 흘렸다.


김병현은 대중적인 입맛과 취향에 대한 냉철한 조언을 해주는가 하면 "잘 돼도 문제 안되면 더더욱 문제"라며 코로나19 시기를 견뎌온 햄버거 CEO다운 현실 조언을 건네 "역시 버거 선배님이시네"라는 감탄을 불러왔다.


이 가운데 김태우가 속초에 햄버거 가게를 차린 이유를 들은 김병현은 "기회의 땅이네"라며 깜짝 놀랐고, "5일만에 매출 3000만 원"이라는 말에 또 한 번 놀랐다.


이후 저녁 일손을 도와 달라는 김태우의 부탁을 흔쾌히 받아들인 김병현은 이대형과 몰래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비밀 작전을 펼쳤다고 해 과연 무슨 꿍꿍이가 숨겨져 있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12일 오후 5시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