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나대지마 심장아' 곽윤기, 정은우 선택에 "박현우 잡으려고?"[종합]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채널S, K-STAR '나대지마 심장아'
/사진=채널S, K-STAR '나대지마 심장아'

'프렌즈 빌리지' 4일차 '마음 메시지'에서 세 커플이 탄생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채널S·K-STAR 연애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미디어에스·초록뱀미디어 공동 제작) 5회에서는 박준혁X허윤, 이강산X백주현, 김강록X강나래의 설렘 가득한 1대 1 데이트 현장이 펼쳐졌다. 또한 4일 차 '마음 메시지'가 공개된 결과, 이강산♥강나래, 박주혁♥허윤, 김강록♥곽지원 등 총 세 커플이 탄생해 놀라움을 안겼다.


'프렌즈 빌리지' 4일 차 아침, 박준혁과 허윤은 처음으로 1대 1 데이트에 나섰다. 이들은 레스토랑에서 서로가 좋아하는 메뉴를 시킨 뒤, 소소한 대화를 나누며 가까워졌다. 두 사람의 모습에 MC 조현영은 "완전 잘 어울린다. 이 커플 응원한다"며 격하게 환호했다. 잠시 후 박준혁과 허윤은 복고풍 교복을 입고 '콘셉트 촬영'하는 데이트를 이어갔다. 여기서도 두 사람은 서로가 골라준 의상과 소품을 입고 포즈를 취했으며, 손을 꼭 잡는 스킨십까지 감행(?)해 설렘을 폭발시켰다.


이강산과 백주현도 1대1 데이트에 돌입했다. 두 사람은 시원한 바닷가에서 물수제비 뜨기 놀이를 하는가 하면, 인근 소품숍에 들러 '만 원 이하로 서로에게 선물하기' 미션을 하면서 달달한 분위기를 풍겼다. 바다가 보이는 카페로 향한 두 사람은 서로가 골라준 선물을 개봉한 뒤, 즐거워했다.


김강록과 강나래는 와일드한 데이트를 즐겼다. 카트 레이싱을 즐기며 승부욕을 폭발시킨 것. 이후 두 사람은 드라이브를 하면서, '강아지'라는 공통점을 주제로 대화를 이어갔는데 묘하게 어긋나는 상황이 지속돼 결국 어색한 분위기에서 데이트가 마무리됐다. 이에 조현영은 "둘의 데이트가 유의미하지 않은 것 같다"고 우려했고, 풍자는 "오히려 이 데이트가 제일 의미 있는 데이트인 것 같다"며 "강나래의 마음이 김강록에서 이강산으로 돌아섰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모두가 데이트를 마치고 '프렌즈 빌리지'에 모인 가운데, 김강록은 곽지원에게 둘만의 밤 산책을 제안했다. 이어 "가장 크게 눈에 들어왔던 사람이 두 명인데, 그 중 하나가 (곽)지원"이라며 호감을 적극 표현했다. 두 사람은 사소한 대화에도 박장대소했으며, 서로의 공통점을 적극적으로 찾아내며 급격히 가까워졌다. 4MC 역시, "서로 성향이 잘 맞는 것 같다"며 새로운 러브라인을 지지했다.


한편, 4일 차 '마음 메시지를 보내라'는 지령을 받은 10인의 투숙객들은 깊은 고민에 빠졌고, 그러던 중 정은우는 박준혁을 따로 불러내 '1대1 대화의 시간'을 요청했다. 여기서 정은우는 박준혁에게 "홍보람과도 편하고 잘 맞지만, (박준혁) 오빠와의 데이트에서는 긍정적인 긴장감이 느껴졌다"며 은근한 호감을 내비쳤다. 하지만 정은우는 "(박준혁) 오빠에게 마음 메시지를 보내고 싶었는데, 그러면 (홍보람에게) 상처를 줄 것 같았다. 그래서 박현우에게 (메시지를) 보냈다"고 고백해 4MC를 뒷목 잡게 만들었다.


정은우의 반전 속내와 행동에 곽윤기는 "박현우가 (정은우를) 떠날 것 같다는 느낌에 그를 잡으려고 문자를 보낸 것 같다"면서, "(박준혁, 홍보람, 박현우) 세 남자를 내 주변에 두려는 의미가 아닐까?"라고 '어장관리설'을 제기했다.


얼마 후, '프렌즈 빌리지' 4일 차 '마음 메시지' 결과가 공개됐다. 여기서 '정은우 남사친' 이강산은 강나래와 다시 한번 호감이 통해 커플이 됐다. 또한 1대1 데이트로 가까워진 박준혁과 허윤, 밤 산책 데이트로 서로의 매력에 빠진 김강록과 곽지원이 서로를 택해, 총 세 커플이 탄생했다. 4MC는 서로에게 직진하는 이강산, 강나래와 김강록, 곽지원을 응원하는 한편, 정은우를 둘러싼 홍보람, 박현우, 백주현 등의 '대혼돈 러브라인'에 충격과 소름을 표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