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장혁X김신의X고유진 '배우는 캠핑짱' 아르바이트생 출격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배우는 캠핑짱'
/사진제공='배우는 캠핑짱'

가수 조장혁, 몽니 김신의, 플라워 고유진이 '배우는 캠핑짱'에서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한다.


22일 오후 방송될 채널A, ENA 예능 프로그램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그때 그 시절 노래방 인기차트를 주름잡았던 뮤지션 3인방(조장혁 김신의 고유진)이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캠핑장을 찾은 조장혁, 김신의, 고유진은 초대가수로 사장님들의 환영을 받으며 등장했다. 그러나 손님이 많아지고 서비스 요청이 들어오기 시작하자 영업이사 신승환의 영업 능력이 발동, 어느새 초대가수들도 일손을 거드는 기묘한 그림이 그려졌다.


여기에 '웅보스' 박성웅도 "잘하네, 일단 자세가"라며 일일 아르바이트생들의 열일을 부추겼다. 이들은 장작 패기 시범조가 되는 것은 물론 "장작 패다가 다리를 자를 수 있다"라는 신승환의 경고를 바탕으로 상황극까지 시전하는 등 열혈 아르바이트생으로 거듭났다.


그런가 하면 뮤지션과 배우의 장작 패기 한판승이 벌어져 흥미를 자극했다. 손님으로 온 배우 임휘진이 서비스를 기다리다 못해 직접 장작을 쪼개기 시작했다고. 이에 즉석에서 음악계와 연기계의 자존심이 걸린 장작 패기 대결이 성사돼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후배 임휘진에게 보내는 박성웅의 따뜻한 조언도 공개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작품 속 살벌한 모습과 달리 따뜻함이 물씬 묻어나는 목소리로 전하는 진심 어린 한 마디에 캠핑장의 분위기도 훈훈하게 물들었다는 후문이다. 2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