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고막소년단' 폴킴·김민석·정승환·하현상·빅나티, 은밀한 회식 공개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폴킴, 멜로망스 김민석, 정승환, 하현상, 빅나티 등 '고막소년단'이 은밀한 회식을 가졌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일 오후 5시 카카오TV 오리지널 '고막소년단'의 첫 공개를 앞두고, 고막남친들의 은밀한 회식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회식 라이브는 하현상의 즉석 기타 연주에 맞춰 고막소년단 멤버들이 저마다 애창곡을 부르며 펼쳐진다. 포문을 연 것은 고막소년단의 03년생 막내 빅나티. 그는 2005년 발매되어 사랑받은 명곡 '서울의 밤'을 자신만의 독특한 감성과 특유의 음색으로 재해석해, 원곡과는 또다른 매력을 드러내며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폴킴은 감미로운 꿀보이스와 촉촉한 감성으로 성시경의 '두 사람'을, 김민석은 아련하고 애절한 목소리로 팝송 'Heather'를 선보이며 '고막남친'답게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에서는 바로 앞에서 각자의 열창을 직관한 멤버들도 서로의 노래와 보이스에 흠뻑 빠져 감탄하고 환호하는 모습이 함께 드러나, 이들이 펼칠 케미와 앞으로의 활약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막소년단'은 K-고막남친들의 1st 보이그룹 데뷔 도전기로, 달콤하고 황홀한 꿀 보이스로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남녀노소 리스너들의 고막을 사로잡을 이른바 '고막남친'들이 한 그룹으로 뭉쳐 데뷔로 나아가는 좌충우돌 과정을 밀착 리얼리티로 담는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어도어와 비공개 조정, 다니엘-민지 참석
르세라핌 '러블리 핌둥이들!'
킥플립 '풋풋한 소년들'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vs어도어, 합의 실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오타니 만난다 'LA 다저스 시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