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등짝 스매싱 맞을 각오" 퀸와사비, 18평 자유분방 자취방 [신박한 정리2]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신박한 정리2: 절박한 정리'
/사진='신박한 정리2: 절박한 정리'

래퍼 퀸 와사비가 tvN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2: 절박한 정리'(연출 김유곤, 이하 '신박한 정리2')에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19일 '신박한 정리2' 측에 따르면 퀸 와사비는 이날 오후 방송되는 '신박한 정리2'에서 여섯 번째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퀸 와사비는 거침없는 입담 못지 않은 자유 분방한 18평 싱글하우스를 공개했다. 퀸 와사비는 자취 경력 10년차로 현재 이사한지 1년 6개월이 되어 가는 상황. 특히 그는 "등짝 스매싱을 맞을 각오로 신청했다"고 전해 절박한 집 상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MC 이영자는 집안 상태를 점검하는 내내 "냉장고가 왜 거실에 있어요?", "집 구조가 특이하네요", "개성 있고 힙하네요"라며 정리 정돈이 절실한 퀸 와사비의 자취방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문을 열자마자 두 눈을 어지럽히는 현관, 갈 곳을 잃어버린 신발, 주방 입구를 막아버린 건조대, 낙상 위험의 화장대, 집의 1/3를 차지하면서 침실 대신 사용되고 있는 작업실 등이 이지영 공간 크리에이터의 레이더망에 포착됐다고.


이에 이지영 공간 크리에이터는 "무질서 속에도 정리의 흔적이 보인다"며 퀸 와사비의 노력이 엿보이는 2% 부족한 집 상태를 칭찬했다고 전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19일 오후 7시 2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