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불륜 의혹 사진→몰입 와장창' 이소라♥최동환..'돌싱글즈3 외전' 막방 어떨까?[★FOCUS]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이소라
/사진=이소라

이소라의 개인사 논란이 닥친 '돌싱글즈3' 외전이 오늘 어떻게 막을 내릴까.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 외전 - 괜찮아 사랑해'(이하 '돌싱글즈3 외전')이 20일 3회로 끝난다. '돌싱글즈3'을 통해 맺어진 이소라, 최동환 커플이 어떤 마지막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


특히 이번 주 '돌싱글즈3 외전'은 지난 주 이소라에 대한 사생활 논란이 터진 직후의 방송이라 주목도가 크다. 이소라는 그간 '돌싱글즈3'에서 자신의 이혼사유가 혹독한 시집살이 때문이라고 말했지만, 전 남편 측은 지난 16일 두 사람의 진짜 이혼사유가 이소라의 상습적 외도와 음주가무, 세 딸 양육에 소홀히 했기 때문이라고 폭로했다.


더욱이 이소라의 '불륜 발각 사진'이라 주장된 사진 속엔 이소라로 지목된 여성이 화장실 바닥에 웅크린 채 얼굴을 가리고 있었고, 외간 남성 또한 얼굴을 가리고 있어 충격을 줬다.


/사진=MBN
/사진=MBN

이소라는 논란 초기에 '사실 무근'이란 입장만 밝히고 침묵을 유지, 의혹이 커지자 지난 18일 "방송에서 전 남편과 전 시댁을 언급해서 나쁜 이미지로 오해를 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라며 "진심으로 사과를 전달했고 전 남편과 저는 대화가 잘 이루어져 두 사람 모두 아이들을 위해 제 3자들이 더 이상 저희에 대해 언급하는 걸 원치 않는다"고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저 역시 전 남편이 제보하지 않았음을 확인했고, 더 이상 전 남편에게 비난의 화살이 가지 않기를 부탁드린다. 제가 불륜으로 인한 외도로 이혼한 것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 저의 개인사 때문에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어 죄송하다"고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이소라는 곧바로 이 공식입장 중 "제가 불륜으로 인한 외도로 이혼한 것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는 문장을 빼고 글을 수정해 의문을 안겼다. 이소라는 논란의 맹점인 '불륜'을 부정했다가 이 부분에 대한 언급만 쏙 빼 애매모호한 반쪽짜리 입장을 밝힌 것.


이런 상황에서 시청자들은 '돌싱글즈3 외전' 마지막 편 속 이소라, 최동환 커플의 달달한 연애를 얼마나 집중하고 볼 수 있을까. 시청자 역시 '이소라 논란'의 감정 피해자다. 두 사람이 아픔을 극복하고 새출발을 하는 모습을 응원했던 시청자들은 기껏 시간들여 봐왔던 '돌싱글즈3'의 시청 시간이 아까워질 뿐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