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비긴 어게인'이 돌아온다..임재범→강민경 '막강 라인업'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JTBC ‘비긴어게인-인터미션’
/사진제공=JTBC ‘비긴어게인-인터미션’



JTBC '비긴어게인-인터미션'이 버스킹을 앞둔 아티스트들의 설렘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6일 첫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인터미션'(연출 신영광)은 JTBC '비긴어게인'의 새로운 시즌 전, 쉼 없이 달려온 모두에게 휴식 같은 버스킹을 선보이는 프로그램. 임재범, 하동균, 김필, 헤이즈, HYNN(박혜원), 정성하, 김현우(딕펑스)이 한 팀을 이루고 박정현, 김종완(넬), 강민경, 존박, 최정훈, 김도형(잔나비), 정동환(멜로망스)이 다른 한 팀을 이뤄, 각각 다른 장소에서 버스킹을 선보인다.


공개된 예고편은 이번 시즌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두근거림과 설렘을 담았다. "옛날에 버스킹하던 그 느낌" "이렇게 넓은 공간에서 하는구나" 등의 출연자들의 음성과 함께 "박물관에서의 버스킹은 해본 적이 없다"는 김필의 소감을 통해 이번 시즌의 버스킹 장소 중 한 곳이 박물관임을 짐작케 한다.


베테랑 가수들이지만 '비긴어게인-인터미션'을 앞두고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는 출연자들의 모습들도 눈길을 끈다. 강민경은 "아! 어떡하지?"라며 웃음짓고, 하동균은 "오! 죽겠다!"며 소리쳐 나란히 앉은 헤이즈의 웃음을 자아낸다. 긴장감을 떨치려 온 몸을 털어내는 최정훈의 모습도 포착돼 버스킹 현장의 분위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