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어반자카파 조현아, '조현아의 목요일밤' 출격! 대박 예감

발행:
이경호 기자
8일 오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그룹 어반자카파 컴백 쇼케이스 /사진=홍봉진기자 honggga@
8일 오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그룹 어반자카파 컴백 쇼케이스 /사진=홍봉진기자 honggga@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자신의 이름을 건 뮤직토크쇼를 선보인다.


15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오는 26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밤'(기획 김광수)이 첫 공개된다.


'조현아의 목요일밤'은 조현아가 게스트와 함께 하는 뮤직토크쇼다. 조현아가 게스트와 함께 수다를 떨며,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콘셉트로, 노래와 수다로 평범한 목요일 밤을 특별하게 만든다.


'조현아의 목요일밤'은 인기 유튜브 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을 기획한, KBS 예능 PD 출신 김광수 PD가 새롭게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이영지의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보다 음악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게 되는 만큼, 네티즌들의 음악 지식도 넓히고, 웃음까지 더해지는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MC 조현아의 활약도 관전 포인트다. 그간 TV에서는 볼 수 없던 조현아의 솔직하고 털털한, 엉뚱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조현아가 선사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악 스토리, 즉석에서 나오는 즉흥 노래는 여느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는 신선한 볼거리가 될 예정이다.


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다채로운 콘셉트의 프로그램이 등장하는 가운데, 조현아와 김광수 PD의 '조현아의 목요일밤'이 또 하나의 '대박 채널'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윤아 '예쁜미소와 함께 출국!'
에스파 '나고야에서 만나요'
슈팅스타2, 믿고 보세요
제로베이스원 '아침부터 빛나는 제베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방암 행사, 연예인 '공짜'로 부르고·브랜드엔 '돈' 받고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